[PIS 2021] 친환경으로 미래를 입어보는‘프리뷰 인 서울 2021’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준비 ‘착착’

친환경으로 미래를 입어보는프리뷰 인 서울 2021’

하이브리드 전시회로 준비착착

효성티앤씨태광산업 등 섬유업계 BTS 한자리에 모일 예정

– 아낌없이 주는 PIS, 참가업체에게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

– 퍼포먼스데이즈텍스월드 뉴욕대만 TITAS 등 글로벌 전시회와 바이어유치 협업

 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 2021.9.1.()~9.3(코엑스(A, E)에서 개최하는 프리뷰 인 서울(이하 PIS) 2021’이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.

ㅇ 코로나19 여파로 대면 상담 기회가 줄어들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발빠른 섬유패션 업체들은 PIS 2021 참가신청을 조기완료하였다.

– 효성티앤씨태광산업·대한화섬, TK케미칼 등 원사 대기업들은 일찌감치 참가신청을 마치고, 바이어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지속가능한 아이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PV, 밀라노우니카 등 해외 유명전시회 참가기업들은 프리미엄존에 참여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.

ㅇ 비대면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 전시‘PIS DIGITAL SHOW’ 초미의 관심사다. 주최측은 참가업체에게 디지털콘텐츠 제작을 아낌없이 지원하여풍성한 온라인 전시관을 구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.

– 온라인 전시관에 업로드될 제품들은 현재 디지털화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며, 7월말 오픈하여 바이어들을 맞이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주최측은 참가업체의 사전 마케팅 및 비대면 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.

– 전시참가를 희망하는 해외업체의 경우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하여, 6월부터 온라인 전시 참가신청을 받는다다양한 해외 업체들이 참가할 것으로 보인다.

ㅇ 또한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‘2021 트렌드페어는 9.1()~9.2(코엑스 E홀에서 PIS와 공동 개최되어 섬유패션 전스트림이 한자리에 모이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바이어를 공유하고 홍보 및 부대행사 협업을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.

□ PIS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고 있다지난 4월 독일 퍼포먼스데이즈, 대만 TITAS 전시회에 이어최근에는 미국 텍스월드 뉴욕과 콜라보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글로벌 메이저 전시회들과 온라인 협업을 통해 해외 신규 바이어 발굴 및 홍보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.

ㅇ 6월에는 IAF, ITMF 등 국제 섬유기구에서 발간하는 뉴스레터 등의 홍보채널과 향후에는 MOU체결기관 등 해외 네트워크를 총 동원하여 바이어 유치 및 참가업체 수주성과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.

 

<프리뷰 인 서울 2021 전시 일정>

· (오프라인) 2021.9.1.()~9.3() 09:30~18:00(마지막날은 17:00까지), 코엑스 A

· (온라인) 2021.7월말 오픈(예정), PIS 홈페이지내 ‘PIS DIGITAL SHOW

출처: 프리뷰 인 서울

원본링크: https://www.previewinseoul.com/fairBbs.do?selAction=view&FAIRMENU_IDX=3539&BOARD_IDX=46976&BOARD_NO=47&selPageNo=1&hl=KOR

No Comments

Post A Comment